본문 바로가기
해외생활

보라카이 여행시 깔리보(칼리보)에서 가볼만한 10군데 식당

by 필리핀누리 2023. 5. 1.

깔리보 식당

 

보라카이로 가려고 하면 꼭 들러야 하는 도시 깔리보. 하지만 일이 생겨서 깔리보 공항에서 일박을 하거나, 깔리보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다면 당연히 식사는 해야 하는 법. 식사를 하더라도 깔리보 맛집에서 해보는 것은 어떨까? 깔리보에서 방문해볼만한 맛집 식당을 소개한다. 

 

식당소개

 

1. 라떼 식당 

 

 

공항에서 걸어서 약 20분, 트라이시클을 타면 5분내에 도착한다. 깔리보에서 가장 좋은 호텔 중 하나인 말존 호텔의 부속 식당이며, 현대식으로 어레인지된 카페와 식당이 동시에 운영되고 있다. 깔리보에서도 가장 빠른 인터넷 속도와 시원한 에어컨을 맞으며 식사를 할 수 있다. 필리핀 전통식, 양식을 판매한다. 시원한 쉐이크 종류도 마셔볼 수 있다. 

2. 람보이즈

 

람보이즈는 고기 종류를 주로 파는 식당으로 훈제 치킨이나 필리핀 음식, 돼지 고기 등이 유명하다. 깔리보 시내에 본점, 공항근처에 분점이 있다.  

 

 

3. 아클란

 

아클란은 라이브 밴드의 어쿠스틱 연주를 들으며 현대식으로 어레인지 된 필리핀 모던 음식을 먹어볼 수 있는 식당이다. 트라이시클을 타고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있다. 밤 12시까지 영업하며, 시원한 맥주를 마시러 현지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핫스팟이다. 

4. 마시따 레스토랑(원그레이트 식당)

 

공항에 위치해 있으며 15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전통 한식 음식점. 기름진 필리핀 음식에 질렸다면 이곳에 방문해 보자. 고속도로에서 공항에 들어가면 쉽게 찾을 수 있다. 한국과 비슷한, 또는 더 맛있는 음식을 먹어볼 수 있다. 

 

 

5. 미노리 일본 식당

 

일본음식을 전문적으로 팔고 있으며, 깔리보 내에서 제대로 된 일본식을 먹어볼 수 있는 몇 안되는 식당이다.

 

 

6. 카페 데 깔리보

 

간단한 필리핀 퓨전식과 햄버거, 스테이크 등을 서빙하는 식당으로 깔리보에서도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스파이시 버팔로 윙등 간단한 캐주얼 음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7. 하비스 키친

 

퓨전 일본음식과 필리핀 음식을 서빙하는 가게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음식을 먹어볼 수 있다. 

 

 

8. 시비틴 깔리보 (파니말라이 레스토)

 

다양한 콤보밀을 먹어 볼 수 있는 곳으로 각종 쉐이크, 밥+고기 콤보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9. 졸리비

 

필리핀의 롯데리아라고 할 수 있으며, 필리핀 대표 프랜차이즈 식당이다. 다양한 맛의 햄버거와 스테이크 등을 서빙한다. 

 

 

10.  안덕스

 

닭고기 요리를 주로 팔고 있으며, 프라이드 치킨과 비비큐가 유명한 식당이다. 

 


필리핀에서도 손꼽히는 역사를 가진 깔리보는 조용하면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소도시이다. 깔리보에 머물 일이 있다면 위 맛집을 찾아가 한번쯤 식사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댓글